
드림에이지가 17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키텍트: 랜드 오브 엑자일'의 선행등록을 개시했다고 발표했다. 언리얼엔진5 기반의 고품질 비주얼과 광활하고 신비로운 세계, 심층적인 배경 스토리를 자랑하는 이 작품은 하반기 런칭을 목표로 차례대로 컨텐츠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선행등록은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참가할 수 있으며, 전체 플랫폼에 참여할 경우 23만8천원 규모의 패키지 상품과 다채로운 부가 혜택을 제공받는다. 공식 사이트에 휴대폰 번호 입력을 통해 등록한 유저에게는 11만9천원 가치의 '론칭 기념 라가르의 봉인함 패키지'와 '계승자의 특권 3일 이용권', 한정 의상 '엘세티아 전승 복장'이 제공된다. 모바일 앱마켓 가입자에게는 11만9천원 상당의 '론칭 기념 아트라하시스의 유산함 패키지'와 '나루루 특별 지원 세트'가 별도 지급된다.
이번 선행등록 보상 내용은 전날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네고의 신' 프로그램에서 확정됐다. 배우 정이랑과 개발팀이 등록 혜택을 놓고 협상을 벌인 결과 파격적인 보상이 결정된 것이다.
드림에이지는 선행등록을 기념하여 여러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등록 참여만으로도 게이밍PC 세트, 시디즈 게이밍체어 등 고급 경품 응모 기회를 제공하는 '슈퍼 럭키 드로우'와 에어팟맥스, 갤럭시탭 S10 울트라 256GB 등을 매주 다르게 증정하는 '위클리 럭키 드로우'를 운영한다.
지정된 과제를 수행한 참가자에게 골드, 무기 강화석, 방어구 강화석 등 게임 내 아이템을 증정하는 '스텝업' 행사도 마련했다. 전체 미션을 완수한 경우 비행 전용 특수 아이템 '계승의 날개'를 추가 지원한다. 라다, 베레타, 아지드 등 NPC들이 각각 공약을 내세우며 경합하는 투표 이벤트 참여시에는 최고 득표를 기록한 캐릭터의 공약 리워드를 확보할 수 있다.
한편 드림에이지는 17일 저녁 8시 '아키텍트' 온라인 발표회 '아키팩트'를 열어 실제 게임플레이 영상과 더불어 핵심 시스템, 특징 등을 세부적으로 소개한다. 유저들의 질의응답 시간과 향후 서비스 운영 계획에 대한 설명도 이어진다.